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블루프린트 컴퍼니

by techbard 2008. 3. 27. 22:29

본문

반응형
아는 지인의 추천을 받아 책장의 한 칸을 또 채웠다. ^^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블루프린트 컴퍼니

1부 성장을 위한 색다른 접근 : 블루프린트 이론
1장 블루프린트란 무엇인가?
10억 달러의 성장 패턴을 위한 블루프린트/블루프린트 기업들에 관한 핵심 인사이트(1~4)

2부 획기적인 가치 명제의 창출과 유지
2장 블루프린트 법칙에 담긴 가치 있는 명제
- 당신은 획기적이 시장 가치를 창출하고 유지하고 있는가?
가치 명제-제품-서비스/시장을 점유한 블루프린트 기업의 세 가지 종류/홈데포의 성공 방식은 오늘날까지 계속된다/다음 세대의 개척자는 어디에 있는가?

3부 기하급수적인 매출 성장과 유지
3장 고성장 시장의 한 분야를 개척하라
- 우리는 있어야 할 장소에 있는가?
1위의 블루프린트 산업/2위의 블루프린트 산업/또 다른 블루프린트 산업/큰 그림

4장 파워하우스의 매출을 좌우하는 마키 고객
- 당신이 고객에게 판매하는가, 아니면 고객이 당신에게 판매하는가?
마키 고객이 파워하우스의 수익을 좌우한다/시스코와 퍼포먼스 푸드의 마키 고객들/마키 고객은 어떻게 찾을 것인가?/마키 고객의 라이프 사이클 수익 공식/블루프린트 기업의 수익 곡선

5장 새로운 시장으로 진입하기 위한 빅브라더와의 제휴
- 당신의 협력자는 빅 브라더인가, 리틀 브라더인가?
모든 일을 혼자 할 수 없다면 빅 브라더와 연대하라/매출 중심의 제휴/누구와 손잡을 것인가?/성공적인 빅 브라더는 제휴를 어떻게 활용했는가?/리틀 브라더와 빅 브라더의 관계는 적절한 상대를 찾는 것

4부 획기적인 수익 창출의 기회 포착
6장 획기적인 수익 창출의 마스터가 되라
- 순익이란 무엇인가?
플러스 수익의 중요성/왜 블루프린트 기업들은 불균형적인 가치를 창조하는가?/블루프린트 마스터의 재무 포트폴리오/블루프린트의 마스터들은 어떻게 이익을 내는가?

7장 내부와 외부의 경영 파트너를 찾아라
- 역동적인 파트너가 필요하다!
블루프린트 기업에 존재하는 리더십/내?외부 리더십 파트너의 세 가지 측면/획기적인 마케팅의 리더십/획기적인 혁신의 리더십/블루프린트 리더십

8장 최고의 전문가들로 이사회를 구성하라
- 이사회는 획기적인 성장을 이루기 위한 지렛대일까?

9장 7가지 법칙을 연결하라
- 우리는 모든 것을 갖추었을까?
발사와 탈출 속도/시벨시스템즈와 오닉스 소프트웨어/블루프린트 1법칙(~7법칙)/7가지 블루프린트 법칙을 결합하기/리더십 팀 연결하기

10장 블루프린트 컴퍼니와 당신의 역할
- 에필로그
고성장과 기업 문화의 균형을 맞추는 것/재능과 리더십/각자에게 주어진 상황/에누리 없는 10억 달러

부록 A : 블루프린트 기업 리스트 : 100위 이내
부록 B : 획기적 수익 창출로 기하급수적 성장을 달성하기
부록 C : 경영의 초점, 동인, 능력을 평가하기
부록 D : 블루프린트 법칙의 방법론
★별첨 DVD : 동영상&프레젠테이션(성장&혁신전략) 자료
[DVD 소개]*DVD는 슬라이드 시청을 위해 PC에서 실행해 주십시오.

동영상 : [성장전략-글로벌 환경전망] 미래 글로벌 경영 환경 변화 시나리오와 대응전략 / 폴 로시디나 AT커니 회장
슬라이드 : [성장전략-글로벌 환경정만] 미래 글로벌 경영 환경 변화 시나리오와 대응전략 / 폴 로시디나 AT커니 회장
슬라이드 : [성장전략-제조] 한국 제조업의 가치 창출을 통한 성장 기회와 전략 방향 / 정영환 AT커니 코리아 대표
슬라이드 : [성장전략-금융] 한국 금융의 미래 성장전략 / 신용규 AT커니 코리아 파트너
슬라이드 : [전략실행-조직문화 혁신] 조직문화 혁신과 전략 실행력 제고 / 정대형 AT커니 코리아 파트너
슬라이드 : [전략실행-운영 혁신] 차세대 운영 혁신을 통한 기업의 핵심 경쟁력 강화 / 김근중 AT커니 코리아 파트너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